#채움프로젝트 보고

이번에 #나음과이음 에서는 화상경험자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화상경험자?’ 라는 단어조차 생소한데 우리가 모르는 곳, 사람들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여전히 아픔으로 움츠려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화마로부터 생존한 승리자들,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낸 이들임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사람들의 편견으로 여전히 아픔속에 살고 있습니다. 그 중 청년 화상 경험자들은 남들과 다른 자신의 모습때문에 집 밖 외출조차 주저하는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합니다. 무엇으로 이들을 위로할 수 있을까요? 화상 경험을 이겨낸 주최 청년들과 미팅을 통해서 화상 경험자들의 현실을 알리고, 편견을 바꾸는 캠페인을 벌이는 작은 첫발을 내딛게 디자인으로 돕게 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게 손잡고 걷는 ‘걷기 캠페인’으로 위대한 첫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외국에서는 비슷한 캠페인이 이미 시작되었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 시작된 멋진 캠페인에 나음과이음 디자인, 그리고 봄희 겸희 율희 세 아이들이 함께 했습니다. 그 기록을 남겨봅니다.
함께 해준, 쿠키미디어필름의 안태근 (Tae Geun Ahn) 대표와 늘함께교회 박송아 전도사님 Song A Park 전도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후원으로 가능하게 하신 #채움프로젝트 에 참여해주신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나음과이음 디자인 후원
로고디자인과 홈페이지, 브로슈어 등 디자인으로 함께 함

● 채움프로젝트 후원금
위드어스앤어스 캠페인 직접후원 1,000,000원 + 행사진행 영상촬영 300,000원
총 1,300,000원 후원 함.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