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4년을 빛내줄 말씀카드: THE SIMPLE GREEN 출시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더심플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2024 말씀카드, THE SIMPLE GREEN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아름다운 리본으로 사랑받아 온 이 말씀카드는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심플함 속의 깊은 의미

더심플 시리즈 말씀카드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심플함을 기본 철학으로 삼습니다. THE SIMPLE GREEN 말씀카드는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은은한 녹색 톤을 사용하여, 모든 분들이 일상에서도 쉽게 성경의 말씀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각 카드에는 심플한 디자인 속에 힘 있는 성경의 말씀이 담겨 있어, 하루하루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줍니다.

 

품질의 차별화: 두툼한 종이 사용

THE SIMPLE GREEN 말씀카드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품질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두툼한 종이를 사용함으로써 손에 쥐었을 때의 묵직한 느낌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보관하고 사용해도 변함없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품질의 차별화는 THE SIMPLE GREEN 말씀카드를 더욱 특별한 선물로 만들어 줍니다.

 

80가지 성경 말씀의 다양성

한 세트에 80가지 종류의 성경 말씀이 포함되어 있는 THE SIMPLE GREEN 말씀카드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에 맞는 말씀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매일 다른 말씀을 통해 영적인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삶 속에서 성경 말씀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2024년, THE SIMPLE GREEN 말씀카드와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성경 말씀으로 충만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 심플하면서도 깊은 의미를 담은 말씀카드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영적 선물을 전해보세요. 더심플 시리즈 말씀카드는 여러분의 영적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태그: #더심플그린, #말씀카드, #2024말씀카드, #성경말씀, #두툼한종이, #심플디자인, #영적성장, #크리스천라이프, #영적선물